코사무이에서 태국 마사지 배우기

 

Marloas는 19세이며 네덜란드 로테르담에서 왔습니다. 그녀는 학교에서 갭 이어에 있고 아시아에서 여행하는 데 시간을 할애했습니다. 그녀는 4개월 동안 여행을 떠났고 여행이 끝나갈 무렵 태국 마사지를 배우기 위해 코사무이의 헬스 오아시스 리조트에 왔습니다.

“이것은 내가 여행에서 한 최고의 일 중 하나입니다.”라고 그녀는 열광합니다. “여행하면서 마사지를 받았어요. 기분이 너무 좋아서 어떻게 하면 되는지 배우고 싶다고 결심했어요!”

“그냥 재미로요. 나 자신을 위해, 그리고 내 친구와 가족을 돕기 위해 그것을 배웠습니다.”

아니요, 그녀는 마사지 치료사가 되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그녀의 목표는 의사로서 훈련하는 것이며, 이러한 마사지 준비는 그녀가 서양 의학을 공부하려는 열망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녀의 20시간 코스는 여유롭게 5일 반 동안 이어졌습니다. 그래서 그녀는 수영장과 옆 해변에서 휴식을 취하기에 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는 “나머지는 즐거웠어요!”라고 말하며 웃는다.

“태국 강사 Nan과 함께하는 코스도 정말 좋았습니다.”

그런데 Nan은 태국 최고의 마사지 교육 시설인 방콕의 유명한 Wat Pho에서 공부를 시작했습니다.

“그녀는 학생들에게 많은 연습을 하게 합니다. 그녀는 매우 친절하고 지원도 많이 해주었고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젊은 네덜란드 학생이 말합니다.

“그녀는 마사지를 할 때 전신을 바르는 법을 가르쳤습니다.”

말로아스는 마사지를 하는 동안 손이 피로해지지 않을까 항상 두려웠지만 오히려 활력이 생기는 것을 발견하고 놀랐다고 설명합니다.

“이제 압박점을 알고 사람들을 편안하게 만드는 방법을 이해합니다.”

Marloas가 참석한 과정은 전문 치료사를 배출하도록 설계되지 않았습 서울출장안마 니다. 인증을 받았지만 자기 개발 및 일반 이익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전문적인 용도로 타이 마사지를 배우고자 하는 분들을 위해 Health Oasis Resort는 보다 집중적인 50시간 교육을 제공하며 이 역시 수료증과 함께 제공됩니다.

마사지는 방문객들이 방포 해변 리조트에서 배울 수 있는 여러 과목 중 하나입니다. 다른 주제로는 태국 요리, 영기, 명상 및 EFT 또는 감정 자유 기법이 있습니다. 태국 요리는 태국을 방문하는 방문객에게 매우 적합하기 때문에 흥미롭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전 세계 레스토랑에서 태국 음식을 즐겨 먹었고 태국에 와서 다른 차원의 경험을 하게 되었습니다. Health Oasis가 권장하는 것은 방문자에게 좋아하는 요리를 요리하는 방법을 가르치는 것입니다. 당연히 강사는 시장에 가서 가장 신선한 재료를 사서 ‘연수생 셰프’가 좋아하는 음식을 준비해야 하기 때문에 약간의 주의가 필요합니다. 요리를 마치면 앉아서 자신이 만든 작품을 먹는 즐거움뿐입니다. 친구나 사랑하는 사람을 초대하여 이 독특한 경험을 공유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